결혼을 통한 영주권 취득

결혼을 통한 영주권 취득외국에서 태어나 미국 시민권자와 진실한 결혼을 한 사람들은 영주권 취득 절차상 “가까운 친척들”로 간주됩니다. 이것은 쿼타 제한에서 그들을 자유롭게 하고, 그들이 미국에 거주하고 있는 경우, 영주권자로 자신의 신분을 바로 조정할 수 있게 합니다. 전 INS 변호사(1976-82)로써 거의 30년 동안 수천명의 사람들이 영주권을 획득하도록 도와온 Carl Shusterman 변호사님께서 결혼을 통한 영주권 획득 과정의 기초를 이 비디오를 통해 설명하겠습니다.

 

 

저희의 목표는 이민 절차를 가능한 원활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혼인 시에 종교적인 세레모니를 가져야할까요 아니면 라스베가스로 도망을 가서 결혼을 해야할까요? 신부가 혼인 후 이름을 바꿀 필요가 있을까요? 만약 당신과 당신의 배우자가 같이 살지 않는다면 어떻게 될까요? 영주권 인터뷰에는 어떤 옷을 입고가야 할까요? 인터뷰에서 심사관이 어떤 질문들을 할까요? 당신은 변호사를 선임할 필요가 있을까요? 취업 허가는 언제쯤 받게 될까요? 신혼여행을 외국으로 갈 수는 있을까요? 당신의 영주권은 유효기간이 얼마나 될까요?

 

저희 비디오가 이와 같은 여러분의 궁금증을 모두 해결해 주길 바랍니다.

 

“Carl Shusterman 팀의 소중한 도움으로 수년간 떨어져 지내야했던 저와 아내는 마침내 함께 지낼 있게 되었습니다. 이민 절차는 매우 민감한 문제이며서류들 또한 제대로 제출되어야합니다. 무엇보다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지낼 있느냐와 관련된 일이므로  분야 최고에게 케이스를 맡기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많은 고객 리뷰등…)

 

더 자세한 내용은 저희 결혼을 통한 영주권 취득 웹 페이지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Schedule Consultation

Skype Consultations Available!